100W 전력 공급으로 고속 충전 경험
UGREEN USB-C 대 USB-C 케이블은 E마커 지능형 칩이 내장되어 있어 최대 100W(20V 5A)까지 안전한 충전을 보장합니다. 이 고전력 출력 덕분에 노트북, 휴대전화, 태블릿에 전원을 최고 속도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.
장치의 원래 충전기와 함께 이 케이블을 사용하면 고속 충전을 누릴 수 있습니다. 실제 성능을 보면, 맥북 프로 2020은 30분 안에 39%,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5G는 65분 안에 완전 충전됩니다.
480Mbps 빠른 데이터 동기화로 시간 절약
이 케이블은 표준 USB2.0 포트를 탑재하여 최대 480M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파일 전송이 손쉽게 이루어져 1GB의 파일을 단 30초 안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.
내구성과 유연성으로 길게 사용
알루미늄 하우징과 나일론 꼰 케이블을 사용하여 만든 이 케이블은 엉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연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포장하여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. 이 내구성 있는 구조 덕분에 오랫동안 케이블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구매 전 유의 사항
- 이 케이블은 데이터 전송만 지원하며 비디오 출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
- 충전 속도는 장치 및 충전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
- 이 케이블을 사용하면 삼성 갤럭시 S24도 충전할 수 있나요?
네, UGREEN USB-C 대 USB-C 케이블은 삼성 갤럭시 S24를 포함한 다양한 USB-C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. - 이 케이블의 길이는 얼마인가요?
0.5M(1.64FT), 1M(3.28 FT), 2M(6.56FT)의 세 가지 길이 옵션이 제공됩니다. - 이 케이블은 어떤 색상으로 나와 있나요?
현재 이 케이블은 검은색만 제공됩니다.
“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.”